포항에 가볼만한 카페 - 빌스 4339
안녕하세요?
이번엔 포항 카페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소개해드릴 곳은 바닷가전망을 볼 수 있는 카페인데요.
카페빌스 4339라는 곳입니다.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포항 바닷가가 보이는 멋진 전망 때문이고, 두번째는 카페 안에 있는 야외 수영장 때문인데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가 초겨울이라 추웠는데도 수영장물은 채워져 있더라구요.
여름엔 아이들이 수영을 즐길 수도 있어요.
수영을 끝난 후엔 남녀 샤워실이 각각 있어서 샤워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이 유명한 세번째 이유는 너무 예쁜 포토존이 많기 때문인데요.
들어가자 마자 럭셔리한 조명과 인테리어에 깜짝 놀라서 이곳저곳 다니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실제로 여기서 사진을 찍는 분들을 심심치 않게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멋진 책장이 꾸며져있는 포토존도 있고, 고풍스러운 응접실처럼 꾸며진 포토존도 있었습니다.
책장에는 읽을 만한 책들도 많이 있고, 특히 아이들 읽을 만한 동화책이나 과학책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참 좋아했습니다.
계단 복도에 액자들도 이렇게 이쁜 것들이 많아요.
조명도 정말 럭셔리하고 다양하네요.
그리고 2층,3층에는 야외 루프탑이 양쪽에 있어요. 인조잔디를 깔아놓은 야외석이 상당히 넓습니다.
겨울에는 사용하는 분이 없지만 봄여름 가을에는 참 좋을 거 같아요.
여기에서 보는 바다 경치 정말 끝내주고요.
야외에도 다양한 포토존이 있습니다.
천국의 계단이라고 하는 이곳의 상징적인 포토존이 있네요.
그런데 이곳은 손잡이가 없어서 아이들이 올라가면 안되구요.
아무래도 야외는 난간이 있고 위험해서 아이들은 2층부터는 출입이 제한됩니다. ㅜㅜ
1층에도 천국의 계단이 만들어진다고 하니 다음에 오실 때는 아이들도 천국의 계단을 이용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주인분이 코끼리를 좋아하시는지 입구부터 곳곳에 코끼리 조형물이 있었는데 액자도 코끼리 네요. 설마 이 상아... 진짜일까요? 진짜 인거 같은..ㄷㄷㄷ갤러리 같아요 여기
3층에도 비밀공간처럼 작은 수영장이 있네요. 1층에서 수영하면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니 좀 뻘쭘할 거 같은데요. 조용히 수영하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서 수영하시면 될 듯 ㅋㅋ
음료맛은 평이했구요, 맛있는 빵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가격이 살짝 있는 편이지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에 비교하면 상당히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1층에는 쇼파들이 있는데요 무려 천연가죽 쇼파들이더라구요.
모양도 제 각각이라서 앉는 재미도 있고 ㅎㅎ
무엇보다 너무 편해서 일어나기 싫더라구요 어떻게...ㅜㅜ 카페에서 오래 있는 손님 진상손님이라는데 진상짓좀 했습니다. ㅜㅜ
여기 진짜 신기한데 음악도 계속 명상음악 같은 힐링음악이 나오는데요
편안한 자석에서 바닷가 보면서 음료와 빵을 먹고 있으니 몸도 마음도 힐링되는거 있죠?
너무 신기하고 좋더라구요.
다음에 포항에 가면 꼭 다시 올 거 같아요.
다음에는 여름에 한번 와봐야겠네요 ^^